미주성결교회50년사

친애하는 총회 대의원 그리고 성결 가족들께

Samuel Jang 2018.12.15 08:25 조회 수 : 89

   친애하는 총회 대의원 그리고 성결 가족들께;

 

   성탄 절기에 하나님의 축복이 여러분들 위에 충만히 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총회에서 미주 성결교회 50년사를 준비토록 준비위원으로 뽑아주시고, 총회 웹싸이트에 50년사 창구까지 허락해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이 귀한 중책을 맡은 저희들은 떨리는 마음으로 기도하며 임하고 있습니다. 이 일은 저희들만의 일이 아닌 우리 총회 대의원들의 일이며, 성결가족들 전체의 일이고, 아울러 한국 총회의 일이기도 합니다. 전적으로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도움 그리고 큰 협조가 있기를 소원하는 바입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준비 위원회 장소를 뉴욕성결교회 이기응 목사님의 허락 하에 뉴욕성결교회 원로 목사실을 사용키로 하고 지난 722(주일) 동부, 중앙 지방회의 주관하에 입소 예배를 드렸습니다.

   그리고 지난 526일에는 교단의 어른이시며 미주교계의 문필가이신 이정근 목사님을 모시고 50년사 편찬에 관한 고견을 받았습니다. 편찬에 관한 취지, 출판 목적, 경과보고, 50년사 내용, 편찬 일정, 조직, 자료 수집, 재정 모금, 집필자, 출판, 보급 및 보관까지 전반에 걸쳐 점검 지도를 받았습니다.

   아울러 지난 61()에는 서울 신학대학교 교회사 교수이신 주승민 목사님을 모시고 50년사 출판 계획을 점검하며, 교회사적인 방향으로 집필이 이루어져 평가받을 수 있도록 지도해 줄 것을 약속받았습니다.

   나아가서 지난 109()에는 뉴욕성결교회 스포츠 선교회의 후원으로 출판 후원 골프 대회를 열어 주어 큰 힘이 되었습니다.

   이제 2019년도에는 자료 수집을 위하여 총회 증경 총회장님들과 증경 지방회장님들을 순방하려고 하며, 교단적으로 준비위원회를 조직하고자 합니다. 이에 여러분들의 격려와 지원 그리고 뜨거운 협조를 구합니다.

   이제 앞으로 이 창을 통해 진행 과정을 여러분들에게 계속 보고해 드리고자 하오니 만나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즐거운 성탄절과 희망찬 새해에 모두 건강하시고 성역에 승리하시기를 기원하며, 이에 인사드립니다.

 

                                                주후2018년 12월 15일

                                  

                                                                     출판 위원장 장 석 진                

   편집 위원장 이 대 우    함께 드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