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과나눔

오렌지중앙교회 장학금.jpg

 

오렌지중앙교회(원로목사 허경삼/담임목사 유원선, 미주성결교회, 남서부지방회)가 올해 대학 입학 예정자 또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장학생을 모집합니다.

 

본 장학금은 다가올 시대를 이끌 크리스천 리더를 세우고, 복음 안에서 꿈을 이루기 원하는 청년들을 응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2010년부터 전달되어 왔습니다. 신청자격은 미국 내에서 2~4년제 대학 혹은 신학대학원을 다니는 학생으로(박사과정은 제외), 올해는 총 10명을 선발하여 1인당 $1,000씩 지원할 예정입니다.

 

일반전공, 신학전공, 목회자 자녀 및 선교사 자녀, 홀사모가정 등의 구분 안에서 장학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부문별 배정된 인원만큼 선정합니다.

 

제출서류는 지원서(양식제공), 자기소개서(한국어 또는 영어), 신앙간증서(한국어 또는 영어), 추천서(목회자/교수 각 1부), 성적증명서이며, 신청은 8월 14일(금)까지, 오렌지중앙교회 홈페이지 또는 다음의 링크(https://forms.gle/jYSppCgftqzqRSuQ6)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받습니다. 제출한 서류를 통해 선정된 장학생은 8/31(화)까지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입니다.

 

관련 문의는 okec.scholarship@gmail.com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