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소식

아마존 김천식 선교사

admin 2018.06.13 03:48 조회 수 : 18

주 안에서 사랑하고 존경하는 동역자님께 ~  

 

날마다 세상 한 복판에서 그리스도인으로, 

하나님의 부르심 받은 사역자로 살아가실 동역자님의 상황을 생각하며 중보자의 마음으로 기도합니다. 

 

이곳은, 

아마존의 본격적인 여름도 아닌 6월, 그러나 벌써부터 더위가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밤입니다. 

자다 일어나 찬물을 끼얹고 다시 잠을 청하지만 쉬 잠을 이룰 수 없는 더위입니다. 

 

텍사스와 멕시코에서의 사역은 저희 동역자이신 엘로이 멘디올라 목사님과 하사엘 목사님께 위탁하고 다시 아마존으로 들어와 이곳 사역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곳 아마존의 저희 자체 선교사들을 위한 훈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 그동안 저희로부터 양육을 받고 함께 동역하고 있는 마나우스의 브라질 교회 목회자들을 새로운 단계로 양육하는 일을 시작하였습니다. 

12명의 목회자 부부를 어떻게든 성경의 사람들로 만들어 복음의 담대한 능력을 경험하고 선포하는 목회자가 되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어제, 월요일, 

저희가 이곳 아마존에서 양육했던 목회자들 중, 7 커플의 목회자 부부들을 초청하고 저희 사역자들을 포함, 

모두 20명이 모여 서로 교제하며 함께 점심을 나누고 저희가 아마존을 떠나 있었던 시간동안 세우신 하나님의 일들을 선교보고하며 은혜를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우리가 하나님의 구속사를 완성해야 할 이 땅의 교회로, 하나님의 대행자로, 어떻게 살아가야 할 것인가를 도전하였습니다. 

일부 목사님들은 눈물로 신앙을 고백하며 재헌신 하였습니다.  

 

다시 말씀으로 세워지기를 갈망하시는 10명의 목회자들과 2명의 교회 지도자들을 대상으로 내일부터 출애굽기 양육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목사님들의 헌신과 결단이 끝까지 아름다운 열매로 잘 드러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6월 선교편지를 첨부하여 보내드립니다. 

 

마나우스에서 김천식 선교사 올림. 

 

6월 선교편지 -1.jpg

 

6월 선교편지 -2.jpg

 

6월 선교편지 -3.jpg

 

6월 선교편지 -4.jpg

 

6월 선교편지 -5.jpg

 

6월 선교편지 -6.jpg

 

Top